추억의 게임, ‘스노우브라더스 for Kakao’ 카카오게임 통해 출시

이삭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도균)는 자사가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리메이크한 신작 게임 ‘스노우브라더스 for Kakao’를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990년대 오락실의 인기 게임이었던 스노우 브라더스가 ‘스노우브라더스 for Kakao’로 진화하면서, 단순 아케이드를 탈피했다고 한다.

그 이유는 바로 캐릭터 성장이 추가됐기 때문이다.

성장에 따라 업그레이드 된 이펙트와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게 되었고, 또한 전작에 없던 새로운 아이템들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요소로 다가와 기존보다 훨씬 진보된 느낌을 줄 것이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 ‘스노우브라더스 for Kakao’의 차이점은 새로운 형태의 진행방식이다.
기존 아케이드나 RPG와는 달리 한눈에 들어오는 계단형 Floor에서 지리적 특성과 몬스터 배치를 빠르게 파악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러한 특성은 게임의 가장 큰 매리트이다. 그리고 추후 오락실처럼 타 유저와 함께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고, 이는 아케이드게임의 원초적인 재미를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삭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스노우브라더스 for Kakao의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현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