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 Bros

명작게임 스노우브로스(Snow Bros) 스마트폰으로

1_snow1

이삭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라이센스를 취득, 리메이크한 스마트폰용 신작 ‘스노우 브로스(Snow Bros)’를 4월 5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90여개국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노우 브로스(Snow Bros)’는 1990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누구나 한번쯤은 오락실에서 즐겼던 게임이다. 적을 눈덩이로 만들어서 무찌르고 납치당한 공주님을 구해야 하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방식으로 방해하는 몬스터들을 눈덩이를 통해 무찌르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가는 재미가 일품이다. 또한, 원작에 충실한 그래픽에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를 입혀 유저들에게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이삭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스노우 브로스(Snow Bros)’의 출시와 함께 $4.99의 ‘스노우 브로스’를 $0.99에 판매하는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4월 5일부터)를 실시하고 있다. ‘스노우 브로스’는 앱스토어, 안드로이드(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   2012/04/06 12:11   http://blog.naver.com/gamedb/20155057236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