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시행일 : 2013년 11월 01일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이삭엔터테인먼트(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 이용(이하 “서비스”)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와 의무 및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정하는데 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회원,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2.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서비스와 관련한 일체를 의미합니다.

3. “디바이스”란 서비스를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PC, 휴대폰, 스마트폰, PDA, 태블릿PC, 휴대용 게임기기, 콘솔 게임기 등의 기기를 의미합니다.

4. “애플리케이션”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디바이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 일체를 말합니다.

5. “오픈마켓”이란 당사 게임을 설치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오픈마켓 등 전자상거래 제공자 일체(게임 내 결제를 제공하는 사업자 포함)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6. “플랫폼사업자”란 당사 게임을 알리거나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 및 관련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7. “이용자 계정”이란 1항의 6.에서 설명한 플랫폼사업자가 제공하는 본인식별을 위한 아이디, 메일주소 등의 정보로서 플랫폼사업자가 직접적으로 명기 및 노출하여 제공받지 아니하고 고유식별번호(특별한 숫자 또는 문자로 이루어짐)를 제공 받아 사용합니다.

8. “콘텐츠”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게임 머니 및 게임 아이템 등 서비스와 관련되어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된 내용물 일체를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관계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서비스 홈페이지(www.isac.co.kr 이하 ‘홈페이지’라고 함)에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② 이용자는 수시로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배너 창을 확인하여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확인할 주의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을 정하여, 그 적용일로부터 7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지하고, 게임 내 네트워크 서비스 접속시 확인할 수 있게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공시 또는 고지하면서 회원에게 (15)일의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시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이용 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등의 이용신청 및 약관 동의와, 그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① 이 약관에 대한 동의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설치 및 이용신청 당시, 회사의 홈페이지에 고시된 이용약관 확인 또는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이후 ‘이삭엔터테인먼트’게임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에 동의함으로써 이 약관에 동의하는 의사표시가 되며, 애플리케이션 구동과 동시에 계약은 성립됩니다. 만약 개정 및 시행일 이전에 해당 동의 절차 없이 실행한 경우에도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애플리케이션 로그아웃 및 삭제와 함께 이용자는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는 이용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가 회사가 관리하는 서비스 시스템으로부터 유출되지 않도록 하며,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아니하도록 보호합니
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6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게임 서비스 본래의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고객 문의, 유료 콘텐츠 복구 및 환불요청, 이벤트 당첨 등으로 인해 회사에 개인정보 제공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 기재하는 행위

2.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다른 이용자의 ID 및 비밀 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유료콘텐츠를 구매하는 행위

3.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를 통해 유료콘텐츠 등을 타인과 거래하거나 매매하는 행위

4. 회사의 서비스 및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또한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5. 회사의 서비스 및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6.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7. 회사의 지적재산권,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하는 행위

8. 제3자를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불건전하게 이용하거나 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9. 음란, 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 게재하는 행위

10. 재물을 걸고 도박하는 등 사행 행위를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행위

11.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상대방에게 전송, 도달, 유포하는 행위

12.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하는 행위

13.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 또는 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 역설계하거나, 소스코드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유출 및 변경,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 또는 도용하여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14.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5.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① 이용자는 회사 홈페이지 상의 공지 사항 및 이용약관의 수정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제공 시간 및 중지)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그 내용 및 시간을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내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내용 및 변경)
회사는 새로운 게임 내용, 각종 버그 패치 등 서비스의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한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시적으로 수정, 추가, 폐지 등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통지합니다.

① 회사는 서비스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종료 시 사용 기간이 남아 있지 않은 유료 콘텐츠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①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내에 게시하여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정보의 제공 및 게재)
회사는 이용자 대상 게임 서비스에 대한 소개,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목적으로 플랫폼사업자 및 앱스토어사업자를 통해 취득한 정보를 사용하거나 이용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 요청에 대해 이용자는 플랫폼사업자나 앱스토어사업자를 통해 해당 서비스에서 승낙하여 추가정보를 제공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제3자가 주체인, 제2항의 광고에 이용자가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하에 이용자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제1항의 정보제공 및 제2항의 광고 등을 제공하는 경우 SMS(LMS),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메일주소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④ 상기 정보제공과 광고와 관련해서는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플랫폼사업자, 앱스토어사업자의 약관 및 회사의 약관에 준거하며 관련 법령 및 시행령에 따라 제공합니다.

제10조 (유료 컨텐츠의 구매, 사용기간 및 이용)
이용자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디바이스의 종류에 따른 각 앱스토어사업자의 결제 운영정책에 따라 유료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결제 정책의 차이로 인해 결제금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료콘텐츠의 구매 대금은 앱스토어사업자와 연계된 이동통신사나 플랫폼사업자 및 앱스토어사업자가 정하는 방법 및 정책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방식 역시 해당 사업자의 정책을 따릅니다.
① 게임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가 구매한 유료 콘텐츠는 해당 게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한 디바이스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구매한 유료콘텐츠의 사용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며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이용자는 해당 유료콘텐츠에 대한 사용권을 상실합니다. 단, 사용기간이 별도로 명시된 유료콘텐츠의 경우는 구매 시 명시된 사용 기간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정하여 별도로 고지한 방법 이외에는 유료 컨텐츠를 이용자 본인의 계정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제 3자에게 양도, 대여, 매매할 수 없습니다.
제11조 (In-App 결제)
회사의 애플리케이션은 In-App아이템 구매를 위한 In-App결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① 이용자는 디바이스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여 제3자의 In-App결제를 방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를 위하여 방송통신위원회의 권고 및 “오픈마켓 모바일콘텐츠 결제 가이드라인”에 따라 오픈마켓이 제공하는 인증절차 등이 적용된 In-App결제를 위한 모듈, 라이브러리 등을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합니다.
② 이용자가 디바이스 및 오픈마켓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지 않거나 부주의하게 노출하여 발생하는 제3자의 In-App결제에 대하여는 회사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이용자가 이동통신사의 청소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해당 디바이스에서의 In-App결제를 하면 그 내용은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이용자는 In-App결제 대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 (청약 철회 및 구매 대금의 환불 등)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는 청약 철회가 가능한 콘텐츠와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 콘텐츠는 구매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한 콘텐츠이거나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청약 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는 제한되는 사실을 팝업 화면이나 연결 화면 등으로 표시합니다.
② 소모성 아이템 및 캐시 또는 골드는 유료 구매 후 미사용된 잔여분에 대해 회원은 환불 요청이 가능하며, 회사는 회원이 지정한 회원 명의의 계좌로 충전 비율과 동일한 기준에 따라 산정된 금액에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후 남은 금액을 현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③ 회원의 고의 또는 귀책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하도록 합니다.
④ 이용자가 회사와 계약관계에 있는 제3자를 통하여 콘텐츠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회사가 직접 환불을 해 드릴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회사가 정한 범위 내에서 일부 금액에 대한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환불을 해 드리는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환불은 회원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 한해서 진행됩니다.
– 환불사유: 어플리케이션 또는 아이템 등에 하자가 있거나 회사 서버의 문제로 아이템 등의 데이터가 삭제된 경우
– 환불기준: 회사의 선택에 따라 동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아이템 등으로 무상 교환 또는 구매 대금의 전액 환불 단, 애플앱스토어는 애플에서 환불하며 구글플레이 마켓은 구글
에서, 기타 오픈마켓의 경우도 각 마켓에서 환불을 진행

– 환불사유: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의 영구 중단으로 인하여 플레이를 할 수 없게 되는 경우

– 환불기준: 회원이 구매한 아이템 중 네트워크 서비스의 중단 공지 1개월 이내에 구매한 아이템 중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기록이 없고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납부한 구매대금 전액 환불을 진행

⑥ 환불은 디바이스(휴대폰 포함)의 명의자 계좌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명의자 본인 계좌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계좌 또는 요금이 자동 이체되는 계좌로 대체하여 환불합니다
⑦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구매 내역을 확인한 후 이용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하여 다음 각호에서 정한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요청하는 서류를 FAX 전송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신원 확인이 어려울 경우 법정대리인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때에는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1. 환불 관련 상담 내역

2. 환불 요청자(디바이스 명의자)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3. 환불 요청자 명의의 통장 사본 1부

4. 비용을 납부한 납부 영수증 1부(상황에 따라 받지 않을 수있음)
⑧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전항에서 정하는 서류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한 조속한 시일 내에 환불을 완료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13조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중지 등)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 결제 정보 등을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한 경우 또는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3.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사 및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회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7.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또는 회사의 서비스를 사칭하여 메시지 등을 발송한 경우

8.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9. 기타 제6조 이용자의 주요한 의무 항목을 위배하여 회사의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
②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이용자는 게임 서비스 로그아웃 및 다운로드 받은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4조 (손해배상)
①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5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장애,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동통신 사업자가 네트워크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디바이스 관리소홀, 디바이스의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디바이스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이용자의 디바이스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e-mail 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취득한(회사를 통해 직접 유료 구매한 것은 제외) 등급, 아이템, 콘텐츠 등의 손실에 대해서 회사 또는 회사 직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⑪ 회사는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유료정액제 또는 기간제 유료아이템의 사용기한이 경과한 이후의 상기 서비스 중단에 대하여 서비스제공의 요구, 서비스 중단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약관의 규정 외 사항 및 해석에 관한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7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양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② 만약 제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소송은 관련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2013. 12. 01)
이 약관은 2013년 12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